OFF
메인홈 > 축제여행 > 가을
여름
가을
겨울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글확대 글축소 스토리스크랩 스토리공유 프린트하기

올해 '영동 와인국악축제'도 기대되는 이유

귀와 입이 즐거운 축제
등록날짜 [ 2014년08월11일 09시37분 ]

국악과와인의 조화,  영동 와인 국악축제


 

 

영동와인은 품질 좋은 영동포도를원료로 제작한 와인인데, 국내외에서 좋은 인정을 받는 와인이다. 이런품질 좋은 국내 와인을 홍보하고자 마련하는 자리가 바로 영동와인축제인데, 와인축제와 더불어 국내 국악축제도더불어 열리기 때문에 와인과 함께 국악도 감상 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이다.

 

영동 와인국악축제는 충북 영동체육관일원에서 개최되며 와인축제는 와인댄스 페스티벌, 예술마당, 와인퀴즈쇼, 영동 와인 시음처와 판매처 그리고 와인 만들기 체험, 와인족욕, 등등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입과 귀와 몸이 즐거운 축제이다.



 

와인 축제장안으로 들어가면각 부스마다 다양한 와인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와인잔을 사면 무제한으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일단 와인잔을 사고…… 와인 축제장안에서 결혼식이진행되고 있어서 모두들 큰 박수로 축복해 주었고 이어서 우리가 좋아하는 경품 추천시간!

 


(결혼식 행사와 즐거운 경품추천 시간!)



(경품으로 와인을 받았다.)

 

축제장 주변에는 역시 빠질수 없는 축제장 먹거리들이 많다. 육개장, 잔치국수부터 시작해서무궁무진하다. 와인이랑 한국음식이랑 이렇게 궁합이 잘 맞을지는 몰랐다.



(와인과 함께하는 미녀들의 수다)


(이거 마셔보고 싶어요!)


(와인 족욕! 와우 이런 느낌 처음인데?)

 

그렇게 와인 축제장을 떠나국악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와인 축제장에서 그리 멀리 않은 곳에서 국악축제가 열리고 있었는데, 가는 길에 민속씨름대회도 구경했다. 한국의 씨름을 처음보는 외국인친구들은 마냥 신기해 했고 즉석에서 열띤 응원전도 펼쳤다.




(영동 난계 국악축제 입구에서……)

 

사실 와인 축제장보다는 국악축제장에 참가 프로그램들과 볼거리 들이 더욱 많았다. 즉석에서 판소리를 배우기도 하고……





(외국인들에게 판소리 전수 중……)


(국악에 막걸리가 빠지면 안되죠! 막걸리로 다같이 건배!)



그 밖에도 거문고 배우기, 악기 제작, 널뛰기, 윷놀이등 다양한 체험들이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었다. 모두들 뿔뿔이 흩어져서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는데 여념이없었고 모두들 재미있어 했다.

그렇게 정신 없이 모두들 국악체험을 하고 있을 때 멀리서 곧 판소리 공연이 시작되니까 무대로 와달라는 방송이 들렸다그래서 모두들 모아서 무대로향했다.

 

 

(무대로 가는 중 만난 사물놀이패



무대에 가니, 아까 판소리를 가르쳐 주시던 분이 공연을 하고 있었다. 판소리 외에도서양 음악과 국악의 퓨전 음악 등의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졌고 집에 돌아오는 것이 아쉬울 만큼 흥미로운 공연들이 많이 펼쳐졌다.

 

올해 열리는 제 5회 영동 와인 국악축제는 925일부터 9 28일까지 열리므로 와인과 음악을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입과 귀가 즐거운 축제, 영동 와인 국악축제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한다.




 

충청북도>영동군
김민욱>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ID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1961347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글확대 글축소 스토리스크랩 스토리공유 프린트하기
정우성이 손을 들자 "꺄악"... 2014 광주비엔날레 개막식 (2014-09-05 10:16:55)